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유 유인나 자동차 CF 광고 웃긴 동영상


유인나와 아이유는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한 자동차 광고를 촬영했답니다~ 

두 사람은 11세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유명하죠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


함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종종 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만큼 유인나와 아이유는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죠~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페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아이유와 유인나의 모습



우정 반지를 맞춰 나눠 낀 사진을 공개하며 친분을 자랑하는 아이유 유인나~



과거 방송에서 "언제 가장 행복하냐"는 질문에 

"유인나 언니와 수다를 떨 때 제일 행복하다"고 

답할 정도로 유인나와 두터운 친분을 유지 중인 아이유~


아이유와 유인나는 2010년 방송된 SBS '영웅호걸'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고있죠~



촬영 날씨 탓하는 아이유 움짤 사진



무표정한 모습으로 핫팩을 흔드는 아이유



아이유 깝짤~ 언니 말이 다 맞아~

유인나 놀리는 중^^



아이유 & 유인나 자동차 광고 움짤 사진


[170415] 아이유 & 유인나 현대 자동차 광고 IU & Yoo Inna i30 CF 동영상


아이유 낚는 유인나 동영상


유인나 아이유 라디오 생방송중에 빵터짐ㅋㅋㅋ


시트콤의 한편 같은 아이유인나의 이탈리아 여행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