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category 알짜정보/IT 2017. 6. 22. 21:23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다수의 파일을 하나로 묶을 때 주로 많이 사용하는게 바로 압축프로그램이죠~

지금은 저장공간이 넉넉해서 압축을 안하고 데이터 백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예전에 저장공간이 적을때는 파일 압축이 필수였던 적이 있었답니다^^

그때만 해도 압축은 정말 선택이 아닌 필수였죠~


현재 무료 압축프로그램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무료이면서 막강한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갖추고 있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개인이나 회사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반디집은 멀티코어를 활용하여 '최대 6배' 빠른 속도로 압축이 가능하며, 

고성능 무료 압축프로그램으로 대용량 파일 압축과 분할압축 및 해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을 지원하고 있는게 특징이네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포털사이트에서 '반디집' 키워드 입력 후 검색하시면 

반디집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보입니다~


반디집은 개인은 물론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에서도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위 화면처럼

반디집 정식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클릭해서 다운해주세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반디집 설치 화면입니다~

개인, 기업, 관공서, 학교, 회사, 법인, 가정, 

군부대, 피시방 어디든지 무료로 사용 가능한 '반디집'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반디집 설치 중 화면이네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반디집 첫 메인화면입니다

버전 업되면서 굉장히 심플해 진 것 같네요^^

압축 파일 열기, 새로 압축하기 딱 두메뉴만 보이네요~



반디집 > 설정 > 환경설정 메뉴를 접속하시면 반디집 각종 설정메뉴가 보입니다



반디집 파일 연결 확장자 목록이네요

필요에 따라서 파일 연결 확장자 선택하시면 되겠죠?



탐색기 메뉴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설정이 가능해요



'반디집' 압축풀기 설정 부분이네요



'반디집' 압축하기 설정에는 고속 아카이빙 기능 사용과 

Zip으로 압축할 때 멀티코어 CPU 사용 기능을 이용하면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으로 보다 빠르게 압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보기 설정, 목록 보기 부분을 설정하실 수 있어요



고급설정 부분에서도 보다 더 디테일하게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압축을 하실 때 이렇게 압축 하고자 하는 파일을 

드래그로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반디집' 압축메뉴가 보입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설치에서 사용법 간단히 알아봤네요^^

아직 사용해 보시지 않았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추천하는 '반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