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박2일 -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수건 돌리기

category TV프로그램 2016. 12. 15. 02:13

<1박2일 -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수건 돌리기>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유정이 출연

이날 멤버들과 김유정은 좌충우돌 수학여행~

도시락을 건 점심식사 복불복으로 수건 돌리기 게임 시작




스트레칭만 해도 예쁜 김유정

"잡히면 빠트려 달라"며 공정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




정정당당하게 임하고 싶은 김유정

그렇지만 추격자들은 복잡한 심경을^^




잡았다간 신상이 다 털린다고 ㅎㅎ




수건돌리기 노래는 곰 세마리~




육상부 한 선수 뒤에 몰래 수건을 가져다 놓고 달아나는 유정




뛰어난 달리기 실력으로 달아나는데,,,




청춘 로맨스물을 보는 듯한 배경으로 열심히 달리던 김유정

정말 샤방 샤방^^




샤방하게 빛나는 외모와 청량한 미소

그 와중에 음향 감독의 얼굴에도 꽃이 피는 ㅎㅎ




뛰어난 달리기 실력으로 빠르게 

달아나다가 그만 넘어져 버리는 유정이~




육상부 선수는 넘어진 김유정을 발견한 뒤 

급히 신발끈을 묶는 센스를 발휘^^




수건돌리기마저도 로맨틱하게 만드는 모습



<1박2일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수건 돌리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