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6 스마트폰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 33컷

(해상도 사이즈 750 X 1334)



스마트폰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 공유해 드립니다~

아이폰 6, 6S, 7 버전이랍니다

해상도 사이즈는 750 X 1334 참고하세요^^


자연배경화면 / 연예인 / 걸그룹 / 꽃 / 자연풍경 / 바다 / 식물 등



멋진 바다풍경의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이랍니다~



추억이 생각나는 레코드판 배경화면 사진^^ 



애플의 로고 배경화면 괜찮나요? 

심플한 화면을 원하신다면 추천해 드려요~



인기드라마 도깨비 공유(김신) 이네요~

드라마 정말 재미있었죠?

공유(김신)과 김고은(지은탁) 캐미커플^^



꽃을 배경으로 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인기걸그룹 AOA 설현 배경화면 사진



조금 수채화 느낌 인가요? 수묵화 느낌?



녹색계열의 초록색 풀잎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으로 이런것도 괜찮습니다~



새가 참 귀엽네요~ 참새인것 같은데,, 

이런 것도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실 분이^^



진정한 고화질 자연풍경 사진이네요

멋지기도 하면서 아름답네요^^



고화질 배경화면 해파리 사진이랍니다~

독특한 배경을 원하시면 해파리 배경화면 추천해드려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취향존중^^



인기걸그룹 트와이스 쯔위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



어떤 나무 꽃인지 잘 모르겠군요~

하지만 나름 느낌 괜찮지 않나요?



시원해 보이는 자연배경화면 사진

여름에 이런 곳에 가면 정말 좋겠군요^^



갈대는 아니고 이름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평범한 배경화면이 싫다면 이런것도 추천해드려요^^



밤하늘 은하수가 보이는 풍경 배경화면사진



인기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고화질 배경화면사진



시원해 보이는 해변사진이네요~

여행으로 가보면 좋을 것 같죠?



하얀색 장미 멋지죠?

꽃을 좋아하신다면 배경화면으로 추천해 드려요^^

검정배경에 흰 장미꽃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또 다른 고화질 해변사진 멋지네요^^

물이 정말 맑죠? 여름에 피서로 정말 좋은 장소가 될 것 같네요~



남자들의 로망이죠^^ 

멋진 스포츠카 고화질 배경사진

한번쯤 타보고 싶은 스포츠카죠~



자연풍경 배경사진들

생동감 넘치는 자연풍경 사진,,



아이폰6, 6S, 7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들

자연풍경도 나름 멋지답니다~^^



노을 하늘이 아름다운 사진

뭔가 웅장해 보이면서도 아름다운 사진들,,



아름다운 자연풍경사진들

강이 구불구불한게 나름 예술이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네요~



꽃 이름은 모르겠는데,, 예쁘죠?

블루계열을 원하신다면 이 꽃으로 설정해 보세요~



인기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맞나요?



심플한 배경을 원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가장 심플한게 멋질때가 있답니다^^



이런 느낌의 배경사진도 괜찮을 듯

밝은 배경사진을 원하시면 이런 것 어떠신가요?



물방울인가요? 정확히 뭔지 모르겠군요^^

아무리 봐도 물방울은 아니고 그래픽 효과를 적용한 사진인 듯 싶어요



걸그룹 카라멤버였던 구하라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이네요



아름다운 물방울 사진

평범해 보이지만 나름 느낌있어 보이는 배경사진이죠~



이렇게 해서 총 33컷 아이폰 고화질 배경화면을 살펴봤습니다~

어떤가요? 괜찮은 배경사진들 찾으셨나요?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세요


<Best 4K UHD Timelapse Videos of 2016>


마음이 힐링되는 멋진 동영상도 감상해보세요~

앞으로더 멋진 스마트폰 고화질 배경화면 사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