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깨비 김신(공유) 지은탁(김고은) 움짤사진 모음

category 웃긴사진 2016. 12. 24. 23:17

<도깨비 김신(공유) 지은탁(김고은) 움짤사진 모음>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이 드라마는 도깨비 설화를 모티브로 김은숙 작가가 3년 전부터 기획하였고, 

도깨비라는 현실에는 없는 캐릭터를 차용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라는 

소재와 함께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강조한 드라마로 

이응복 감독과 함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태양의 후예》 이후 

또 다시 의기투합해 tvN에서 처음 선보인 작품~


<줄거리>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설화.


여러분이 재미있게 보시는 도깨비 움짤사진입니다~^^

다 같이 감상해봐요~


공포영화 보다가 너무 무서워하는 도깨비(공유)

챙피해 하는 지은탁(김고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영화 보다가 너무 무서워하는 도깨비(공유) 동영상>


질투하는 도깨비(공유) 움짤사진


저 자식인가 그 대표님이라는 자식


<질투하는 도깨비(공유) 동영상>


첫사랑이란 원래 안 이루어지는 법 이거든요

들어가세요 기다리지 마시고요


자신의 첫사랑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도깨비(공유) 속마음


<첫사랑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도깨비(공유) 동영상>


가만히 있으라고요 지금 내가 더 당황스럽거든요,,


도깨비(공유) 저주를 풀어줄 입맞춤 키스 움짤사진


<939살 먹은 도깨비의 저주를 풀어줄 지은탁의 입맞춤 동영상>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움짤사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