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아이유 게임별 하기~


지금 카카오톡 게임별에 놀러가면 

움직이는 아이유 리얼콘 이모티콘 100% 받기♡ 



인기 여가수 아이유 카카오톡 리얼콘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무제한이 아니라는 점이 아쉽군요^^;


카카오톡 게임별 출시 한달만에 일평균 이용자수 200만 돌파~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제공하는 '스낵게임' 이라는게 있는데

별도의 앱을 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카카오에서 게임별 마케팅으로 아이유 리얼콘(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선물

카카오에서 리얼콘을 이벤트로 무료 지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해요~


[카카오톡 게임별] 찾아가는 방법 편 동영상



현재 카카오에서 자체 개발한 총 11종 

스낵게임을 카카오톡 게임별로 제공 중!!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서비스 소개 편 동영상


카카오톡에서 수신 온 메시지

별에서 온 아이유 카카오 리얼콘 다운받기

카카오 게임별에서 간단한 게임 한판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위에 동영상 참고하시면 쉽게 다운 받는 법 확인 가능합니다^^

별에서 온 아이유 무료 이모티콘

사용기간이 15일이네요~

2월 27일 부터 3월 13일까지

예쁘고 통통튀며 생기 발랄한 스타 아이유♡

어피치의 소행성 피하기 게임


아주 간단한 게임이니 한판 즐기시고 

아이유 무료 리얼콘 이모티콘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이유는 39점

좌우 위 아래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행성을 피하면 된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소행성과 속도가,,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 ㅎㅎ


이거 은근 중독성 있는 게임이랍니다~

아주 간단하고 심플한 게임이지만

심심풀이로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이건 캡처를 하기 위해 빨리 죽었다는 ㅎㅎ

어려분도 도전해 보세요~


아이유 무료 리얼콘 이모티콘도 받고 카카오톡 스낵게임도 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