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스낵게임

category 알짜정보/카카오톡 2017. 7. 15. 00:06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스낵게임


심심하고 지루할때는 카카오톡 설치없이 즐기는 게임별 스낵게임 한판

단순하지만 묘한 매력에 빠져드는 카카오 스낵게임^^

집중력과 순반력을 요구하는 게임들이 많아요~


[카카오톡 게임별] 찾아가는 방법 편 아이유 동영상


카카오톡 게임별 찾아가는 방법, 아직 모르셨다면 동영상 참고하세요^^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스낵게임


다양한 카카오톡 스낵게임들

구르믈 버서난 새, 넣든 말든 알파카, 콘의 네모네모팡, 명사수 라이언

정말 단순한 게임들이지만 재미있답니다^^

심심할때 게임한판 카카오 스낵게임~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스낵게임


보고싶네요, 라이언의 보물상자, 음양사 - 백귀야행 편, 

어피치의 소행성 피하기, 냥냥점프, 홈런왕 라이언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스낵게임


튜브를 잡아라, 네오의 파자마 파티, 빨간망토의 모험, 

프로도의 해저탐험, 라이언과 눈싸움 한판, 무지와 콩나무

카카오 스낵게임 정말 다양하고 많죠?



쉽게 할 수 있는 명사수 라이언



스마트폰에 화살을 터치해서 놓으면 

화살이 과녁을 향해서 날아갑니다



캡처하다가 실수를 ㅎㅎ

카카오 캐럭터들 표정 정말 귀엽죠?



자 보세요 이렇게 과녁을 향해서 똭 날려주세요ㅎㅎ

이정도는 해줘야 명사수 라이언 체면이 ㅎㅎ



처음에는 어려울지 몰라도 자꾸 하다보면 감이 온답니다 ㅎㅎ



스마트폰에 손으로 터치해서 화살을 날려주세요 ㅋ



아주 쉽게 쏴~~ 주는 명사수 라이언의 실력!!



아주 쉬어보이죠?

밥먹는 것 보다 쉽다는 명사수 라이언 화살 쏘기 ㅋㅋ



너무 들뜬 나머지 실수를ㅎ



다시 집중해서 화살을 날려주세요



순발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명사수 라이언 카카오 스낵게임 한판



지루하고 심심할때 게임한판 좋아요



또 실수.. 명사수 라이언 울지 않게 집중 또 집중!!



짜잔!! 퍼펙트 ㅎㅎ



감잡으면 쉽답니다 ㅎㅎ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한판 카카오 스낵게임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스낵게임


어렵지 않아요 재미있어요 ㅎㅎ

명사수 라이언 외 다양한 스낵게임들 한번 해보세요

정말 재미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