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주소녀(WJSN) 성소 SNS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성소(본명: 청샤오)는 중국 선전 출신의 가수로, 우주소녀의 멤버로 활동 중(우주소녀 메인 댄서)

5세 때부터 10년 간 중국 전통 무용, 초등학생 때에는 잠시 리듬 체조를 했을 정도로 유연성이 뛰어남

2014년에 대한민국으로 건너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2016년에 졸업한 후 우주소녀로 데뷔

학력 - 심천무도학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2017년 1월 30일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 대회》 

리듬 체조 부문에서 2연패를 노렸으나, 

부담감을 이기지 못해 초반에 잇따른 실수를 범하며 차오루와 미나에게 패해 동메달을 수상



본명 : 청샤오

출생 : 1998년 7월 15일 (18세)

중국 : 광둥 성 선전 시

직업 : 가수

장르 : K-pop, 댄스 팝

악기 : 보컬

활동 시기 : 2016년 ~ 현재

레이블 : 로엔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우주소녀



우주소녀(WJSN) 성소 SNS 인스타그램 사진 팬댓글


chengxiao_0715트릭 & 트루 어땠어요~~~? 

마법사 성소입니다!!!

언니진짜귀여우세요ㅠㅠ

성소 너무 귀여워

성소 누나 너무 예뻐요~~~~~

응원할께요

진짜 예쁘다 성소 사랑해

우앙! 성소언니 마법사도 잘 어울렸어요♡♡



chengxiao_0715활동중 my life💕💕

뒷태 여신~

뒤태미녀 ♥

와앙 누나 여신같아요

언니~ 너무 예뻐😍

예쁘다 ! 😍😍 언니 사랑해

사랑해 언니

예쁘다 언니야~~ 😍😚💋



chengxiao_0715오늘 단체사진 못찍었어요 아쉽다😢

그래서 제가 만들었어요~~ 써니걸스 ☀️☀️☀️

역시 다이뻐여💕

귀여워요 💕

성소언니 센스 있네요~~❤️❤️❤️

괜찮아영 다음에 다같이 찍으면 되졍~💕

아잌ㅋㅋㅋㅋㅋ 귀여워용ㄹ

잘 만들었어용



사랑해요

귀엽당

성소 인스타 만들어 줘서 넘 고마워 ㅠ

예쁜 비결을 알려주세요 사랑해요 L.O.V.E

닮고싶어요

역시누난항상예뻐요❤❤❤

정글잘갔다와요

우리 떵또 사랑해용♡



chengxiao_0715오늘 수고많이하셨어요 

정말~~~ 여러분도 멤버들도💕사랑합니다!

성소 누나는 어떤 표정을 짓든 귀엽고 예쁘시네여~ㅎ

너무 예쁘잖아

흑발이더예쁜데!!!!!!새까만머리해줘!!!!💜

진짜성소임?

사랑해💕

성소도 사랑해요♡♡



chengxiao_0715오늘 가요대전 처음 오프닝 무대 했어요! 

그리고 선배님들과 이루다 선생님과 같이 현대무용 했어요~~! 

너무 기쁘고 좋은 추억이에요^^ 조아조아 😁

ㅋㅋ 잘 보셨나요~~?😆



chengxiao_0715어제 언니들이랑~~~😘💕

누나들 이쁘다 ❤❤❤

우왕 예쁘다

체육도잘하고 짱!^^

세명의 여신?!!!!!💕💕💕

성소야 금발 너무 잘어울려요 너무예뻐요 ♡

언니너무너무이뻐요ㅠ

아 진짜 이쁘다ㅠㅠ



chengxiao_0715떵또 와떠요~~✌️

그렇다면 정글에 법칙에 나온 성소어때 ?^^

저한테 만이라도 예기좀요♡♡

성소 너무이뻐요 좋아

귀엽다....너에게닿기를 노래 중독성때문에 공부집중이안되요..

너무 이뻐요 언니ㅜㅜㅜㅜㅜㅜ

만나보고 싶당..~!!!

성소 야야야야야야~ 사랑해요



chengxiao_0715오늘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첫 방송하는 날~~~

#너에게닿기를 들으면서 기다려 주세용~~💕💕



chengxiao_0715<정글의 법칙 in 코타마나도> 편 오늘 나와요~~!! 

저희 재미있는 정글 이야기 오늘 밤 10시에 꼭 봐주세요~~😍 

기다리는 동안 #너에게닿기를 듣고 있으면 돼요~

뮤직뱅크도 본방 봐주세요!💕



#우주소녀 해요TV도 핸드폰으로 함께 해요!😍

석진오빠는 여전히 잘생김

그럼요~ 성소언니 나온다고 해서 본방으로 맨날 봤죠!!!

사랑해용~♡



chengxiao_0715오늘도 정글의 법칙 in 코타마나도~~~! 

밤 10시에 방송 봐주세용~~💕 



chengxiao_0715사실 이번에 제 무대 조금 아쉬웠어요😭 

기대많이 해주신 분들한테 아쉬움 드려서...😔 

그렇지만 다음에 기회 또 있으면 더 열심히 좋은 무대 보여드릴게요!!

2016년 큰 사랑이 받아서 정말 감사했어요 ~~>< 

2017년 더 열심히하는 더 좋은 모습의 우주소녀 성소 되겠습니다!! 

응원해준 우리 멤버들 사랑하고💕💕 

그리고 같이 리듬체조 하는 선배님들도 

정말 수고 많았어요 ~~ 다 최고에요 👍👍👍 

선생님도 수고 많았어요~👍👍 

2017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chengxiao_0715방송 보고 있어요 ~~ ?? 

다 너무 소중한 추억이에요~ 

정글 가족들이랑 옆에 모든 PD님 작가님 감독님 



스태프님들 다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정글의법칙 in 코타마나도 ㅜㅜ 재미있었어 ~~~!



chengxiao_0715오늘 #송지효의뷰티뷰 에서 

저 작은오빠 공명오빠 만났어요 ㅋㅋ 

너무 오랜만이에요~ 너무 친절감 넘쳐요 ㅋㅋㅋ 

우리 정글 가족도 너무보고싶다😭😭😭 

내일 벌써 정글 코타마나도 막방이에요 ㅠㅠ ... 내일 

#정글의법칙 꼭 본방사수~ !!


[MPD직캠 4K] 우주소녀 직캠 너에게 닿기를 I Wish WJSN Fancam 직켐

@엠카운트다운_170105 동영상



작은오빠~~~

또 언제 이런 가족 만날수 있는지 모르겠다,,,

글씨체 귀엽네요~


chengxiao_0715공명오빠 편지찾아왔습니다 ~ 

여기 한번만 봐주세요 ~~~



사랑스럽구 애틋한 울 성소얌

다훈이모양, 잘 지내는거징?


chengxiao_0715다훈이모님~~~ 

정글에서 딸처럼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앞으로 더 열심히하고 더 좋은성소 될게요 

우리 큰이모님~ 도 힘내세요>< 😆💕



chengxiao_0715tvN 인생술집 새내기 특집에 출연하게 됐어요~~

20대에 꼭 하고 싶었던 인생목표와 고민에 대한 댓글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성소가 응원해드릴께요!

본방사수도 잊지 마세요~



chengxiao_0715해피 발렌타인데이 ~ 

저 사랑하는 여러분~❤️

저랑 같이 보낼사람 손 ㅋㅋㅋ

안경도 잘어울리네 ㅋㅋ

언니 나랑 사겨요

저 두 손 꼭 좀 들고 싶네요!!!!!!!


160319 우주소녀(WJSN) 음악중심 팬미팅 직캠(Fancam) 동영상



chengxiao_0715#서든어택 팬미팅!! 

별에서 온 성소~🌟 

잘 끝났어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여러분 정말 짱이에요~~ 

다음에 또 만나면 좋겠어요~~👍



chengxiao_0715예인이 오랜만이다~~ 

다친 곳 빨리 나으면 좋겠어 같이 활동해서 좋앙><❤️


[MV] 우주소녀(WJSN)(COSMIC GIRLS) _ Mo Mo Mo (모모모) 동영상



둘다이쁘넹

누나 4월 8일에 만나요ㅎㅎ❤❤❤

너무조아해

넘 이뽀이뽀 ^^♡

넘 이뿌다ㅠㅠ💓💓





170116 아육대 리듬체조 성소 ver.리허설 동영상


[UZZU TAPE (우쭈테잎)] EP. 14 우주소녀 성소! 체육돌의 탄생?!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