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SNS 사진 및 동영상


태연(본명: 김태연, 1989년 3월 9일 ~ )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걸 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메인보컬이자 뮤.지.컬 배우

2005년 SM에서 주최한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노.래.짱 대상을 수상하며 SM 엔터테인먼트에 정식 캐.스.팅

이후 3년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2007년 9인조 걸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



2004년 제8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노래짱, 대상

2008년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 2008년 2월 Song of the Month 만약에

제2회《Mnet 20's Choice》 블.루.카.펫 사전시상부문 '핫 라디오 DJ' 상

제23회 골든 디스크 'YEPP 인기상'

2009년 MBC 연기대상 '라.디.오 부문 신인상'

2010년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여자 라디오 진행상'

2012년 제7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 '한류드라마 주제가상'

2015년 제10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 '한.류.드.라.마 주제가상'

2015년 제17회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여자 가수상'

2016년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2016년 제30회 《골든 디스크》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2016년 제30회 《골든 디스크》 '아이치이 여자 아.티.스.트.상'

2016년 제8회 《멜론뮤직어워드》 TOP10

2016년 제18회《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여자 가수상'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팬댓글~

taeyeon_ss#ButterflyKiss 이 공연을 위해 얼마나 많은 분들이 

많은 시간동안 함께 고생했는지 몰라요 

그 안에는 끝까지 믿고 기다려준 우리 소원도 포함💖 

정말 난 행복한 사람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껴요 나의 28살. 

나의 소중한 지금. 나의 소중한 너희들💋#tysone

예쁜것만 보고 예쁜것만 배우고 예쁜것만 느끼고 예쁜말만 해요 ❤ 

오늘 하루도 힘차게

또 사랑할게, 더 사랑할게



taeyeon_ss달콤이들 등장이요❣️ 

새벽 4시반에도 응원와주는 예쁜 후배들 덕분에 너무 행복했고요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우리 조이는 드라마 촬영갔대요 고맙다 내 동생들💜

#redvelvet #예리야생일축하해 #내새꾸들 #쪽쪽

taeng.ss_힘들고 지칠때는 , 나 처럼 웃어 봐요, 이렇게💙

taeng.ss_국제무대에서 뛰어나게 빛을 내길 바래요💙

taeng.ss_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짧은건 안되요 ㅡㅡ

김태연 SONE 항상 당신 옆에 

당신을 많이 사랑해요

사랑해요 태연 언니 .. 대박

언니 너무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 하고 너무 좋습니다❤

ㅠ너무 예뻐요ㅠ

진짜 체크남방 너무잘어울리네 하..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수 김태연, 노래해줘서 고마워 ❤


TAEYEON 태연_Fine_Music Video 동영상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taeyeon_ss생일 두번 돌아왔다간 큰일날삘 ㄷㄷ 

#smtown #SMT #SMTseoul 케이크고맙습니다! 

그리고 어제에 이어 오늘도 뮤뱅 1위를 캬😍 

겸사겸사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 케잌인걸로. 

아 기분좋다 #fine



쉼표머리 최고야아아아❤️

내가 사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 인생보다 더

세상에서제일예뻐요언니♡

태연아 셀카 많이 올려줘 ㅠㅠㅠ 히잉 너 왤케 이뻐 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탱구



사랑해 애기탱💓

천사 아니에요 천사? 

천사 같이 생겼어요 태연씨~~~ㅋㅋㅋ

요정이세요?

당신의 아름다움

진짜 너무 이쁘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태연 사진 중 하나

암만 봐도 이건 넘 이쁨 ㅋㅋㅋㅋㅋ❤️



탱구야너무이쁘다ㅜ

아이린 같당 ❤

세젤예. 더 뭔말이 필요해. 

탱구언니 너무 여신...ㅠㅠ❤

앞트임진짜자연스럽게됫다ㅠㅠㅠㅜ부러미ㅜㅠㅠㅠ

혼자 사시네요 언니

왜케예뿌냐


소녀시대 태연 말투 모음 (탱구탱구해) 동영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 쌈무를 목에 걸고있어요?

쌈무탱ㅋㅋ

코디언니 짱이다

귀여워 ㅜㅠㅠㅜㅜ♥

사랑스러운 탱구💘 쉼표머리 짜릿해



taeyeon_ss🎁#vogue #smtown #와얼굴이보인당고마워요에수엠바이럴유유

이 사진 넘 멈무이 처럼 나왔어요...-ㅅ- 귀엽다구여...

사랑해😘사랑해😘 정말 사랑해

이쁘다 어렸을땐 왜 몰랐을까 이렇게 이쁜줄..

히익 미챠따 이제야 태연인스타를 팔로우하다니

이 사진 너무예뻐요 언닝💕💕 태연님 얼굴보면 자괴감 들어요...⭐

핫핑크 탱구는 진리당❤️



taeyeon_ss'MISS CC' 뷰티어워즈 10관왕 축하해요 👑💕 

#잇래디언트 #CC크림 #misscc #바닐라코 #태연cc 

#cccream #taeyeoncc #banilaco @banilaco_official

탱구언니라면 가능하죠, 차고 넘칩니다~😍

와진짜세상에...........

진짜 예뻐ㅠㅜㅠ 조각 빚어 놓은 것 같아ㅜㅠㅜㅠㅜㅠ

탱구언니 짱!!!!!!!!

태연누나 10관왕 축하해요

탱구.태연아!! "MISS CC" 10관왕 축하해탱구야!! ㅎㅎ 



ㅋㅋㅋㅋ 탱구 넘나 기여버 짤줍이래ㅋㅋㅋㅋ

탱깨비당 탱깨비

ㅎㅎㅎㅎ 토개비신부역시너에요 ㅎㅎ

아 손떨려서 신고할뻔했어

기대해요👍오늘 밥잘챙겨먹고 건강해야해😋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wear warm💛

사랑해❤보고싶어요💙



왜케 이뻐져요ㅠㅠㅠ💓💓💓

언니가 입어서 옷이 더 예뻐보인다...

이런가방예뿌다

왜케 말랐오ㅠㅠ

언니 이뻐요. 베트남 팬입니다

사람맞아요언니?진짜너무이뻐요ㅜㅜㅡ💜💜💜

밥 먹구 다니세여 쓰러지면 오또케,,,



너무 귀여워😊

내가 잘때만 인스타키구

와 코랑입술이쁜거봐ㅠㅠㅠㅠㅠ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어쩜 자는 것도 이리 사랑스러울까..ㅠ

아이고 우리 태구 진짜 귀엽네💕


170304 태연 Taeyeon - Fine 파인 (Comeback Stage) @ 쇼 음악중심 동영상



taeyeon_ss코덕들이여. 움직여라❣️🌸💋🛍💄 •태연컬렉션 D-1

•2017 Spring Collection•

#태연 #바닐라코 #해피태연컬렉션 #봄 #309 #코덕 #일단발라봐 #스페셜에디션



매번..느끼는건데 입술이 진짜 예뻐용..😍

아히 예뽀요❤

눈 진짜 크당@@

태연이뻐옹ᆞ응ᆞ응

태연누나 넘 이뻐여 느낌 달아주세요ㅜㅡㅜ

답장 감사합니다.

소원이에요ㅜㅡ 느낌달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언니 사랑해요♥♥♥♥

언니 왤케 이뻐요?

너무예쁘잖아!!!



혼자 있는 사는 이야기 할 것 같다 ❤️❤️❤️❤️

사랑해❤❤❤보고싶어요💙💙💙 💋💋💋 

저런옷 내가입으면거지옷 태연언니야가입으면 냐츄럴한잠옷

이쁘다귀엽다사랑스럽다♥

항상 예쁜 탱9 언니 😍😍

여전히 이쁘네요^^



언니~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 🎈해피벌쓰데이‬

언니 혹시 핸드폰 뭐 써요?!

언니사랑해요

예쁘고 잘생기고 혼자다할꺼에여???욕심쟁이야 ㅠㅠ

내사랑 진짜마니보고싶다 그앙😢

태연이는너무이쁜데

나도 아이폰7이 되고싶다



와 너무 이쁜데 언니 맞죠?

아름답게 예쁘시네요 정말💘

우리 태연이 너무 사랑스럽다♡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하루하루가 행복하길 기도할게♡

사랑해김탱구야❤❤

너무 이쁘세요 ㅠㅠㅠㅠㅠ !!



태연언니 예뻐요♡

너무 예뻐요 ㅠㅠㅠ

캬 눈 너무 이쁘당 ㅠㅠ

진짜이쁘다❤

이 사진 넘나 맘에 드는 것❣

너무 좋아요♡^♡

노래대박 분위기 대박ㅜㅜㅠ💘



taeyeon_ss🎬📀 pm12:00 / am00:00 

트랙별 하이라이트 클립영상을 하나하나 보도록한다 :) 

#FINE #NewAlbum #MyVoice

미모 미쳤어여 엉엉😍😍

누나 사랑해요!!!😳😳😢😢😍😍😍😍😍

너무 너무 너무 좋아요 😍😍😍

태연정말이쁘다



언니자체가 귀여움

넘나귀엽♡

아 진짜 ㅠㅠㅠ 귀여워 엉엉 😍😍😍

언니ㅣ저요이머리색해볼라고용.. 귀여워요ㅠㅠ

이사진 너무 좋다

애기 뒷모습 귀엽탱💕

사랑스러워영 탱구 ㅠ 😘😘😘😘

화아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ㅠㅠㅠㅠ



언니 짱 예뻐요!!!!!!

항상 힘내세요 !!!!!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응원합니다 파인

탱구 존예롭네

언니 렌즈 뭐껴요??💞

언니 사랑해요~~~😍



아 징짜넘예뻐ㅠㅠ 언니 여신이에요😍💕❤

내영원한롤모델 김태연❤ 사랑해요🙆

와 진짜 하나도 안변했어 다만세시절 탱구야ㅠ

우리 태연이가 최고야

언니 너무해요 이렇게 이쁘시면 반하잖아요!!♡

사랑해 TY 화이탱❗️


보고있으면 같이 웃게되는 마성의 태연 웃음소리 (으하하핳 ver.) 동영상



태여니언니짱이다♡♡

짱귀엽다....

히히 자기 도찰두 이쁘네요ㅡ

어!!언니 태연이랑 사진찍엇어요??대박!! ㅋㅋㅋㅋㅋ

언니 이런사진 너무 좋아요ㅠㅠ 추운데 몸조심 하세요!

귀여워요 태연언니 ㅋㅋㅋㅋㅋㅋ







사랑해❤보고싶어요💙

굿모닝 탱😏오늘 밥잘챙겨먹고 건강해야해😋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언니 !!! 짱이뻐요!!!!!!!!

오마이갓 탱 너무너무 이뻐💕

계속 이뻐지길 바래요

ㅠㅠㅠㅠ이거 너무 예뻐여ㅠ





이거 폰배경ㅎㅎ사랑해요 탱구찡🙈

아무리봐도 이사진이 젤조아ㅏㅡ으ㅏ..><

졀라기여워👐👐👝💛💛

아이 귀여워

헐귀여웡 ..💛💛💛

귀여워미치겟어ㅠㅠㅠ탱구

사랑해요❤️💛💚💙💜



이 후드집업 너무 잘어울러.. 

안어울리는게 없지만 이거 입으니까 더 귀얍다..!!

표정도ㅠㅠㅠ

너무 예뻐😊

어떡해ㅠㅠㅠ너무 예쁘다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탱구님 흑발 너무 예쁘다요..

우주최고 여신이다 탱구





뭘해도 이쁘긴 하지만ㅠㅠㅠㅠ

이 사진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이거발라도 언니처럼 안되는데 불량품인가요.?

나이사진너무좋아ㅜㅜㅜ최고❤❤❤❤

우와 색깔이쁘다

사랑스럽다❤



진짜 개이뻐요..❤

너무 귀여운것 ㅠㅠ

언닌데 애기같아

언니 귀여워😍💓💓🐥

탱구아닌줄알았지말입니다ㅎ

탱구 이쁘넹ㅡㅡ

졸귀탱구



역시 태연이가 짱이야

음원 나오기만 해봐ㅠㅠㅠ 열스밍 해버릴거야 🌸

웰케 이뻐요ㅠㅜㅠ💘

피부진짜하얘....😇

미모 진심미쳐따 ..









taeyeon_ssmbc 라디오💜 고향에 다녀온기분🏡 

#fine #김신영 #정오의희망곡 #설현아보고싶어



태연, 너를 정말로 사랑해. 

너 항상 너의 미소를 지어줬으면 좋겠어. <3

보고있을지 모르겠찌만 항상 응원해열💕💕

언니 진짜 엄청 사랑해요!!! 

학교 끝나자마자 가서 앨범 살 거예요 ㅠㅠ 

언니 목소리가 제일 예뻐요!!!!!!



taeyeon_ss1시간 후 

#fine 티져가 공개된다고한다❣️📀

탱구이쁘다

태연 언니 힘내 세여💕사랑해요

하루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넌 내 인생의 한줄기 빛이야

아프지말고 건강 조심해.❤





진짜너무너무조아해요

옷 너무 야해..//

누나 욀케 날이가면 갈수록 이뻐지나 몰라염💖

언니!!!!! 너무 이쁘다

태연누님은 역쉬적당한노출🖒

예쁘다 ㅋㅋ



taeyeon_ss미역국은 그대가 드셔야죠💜 

29년동안 넘나뤼 고맙습니다엄마랑해요 

내 단짝. 내 분신. #309 #우렁각시 #잘희자











taeyeon_ss가녀린 우리 소현언니 

부셔질까봐 꽉 못껴안았어😭 

언니아프지마요 

항상 진심으로 대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언니 사랑 다 느껴져요💜 

출처 @gookju #박소현의러브게임




taeyeon_ss감기조심해요 다들👹

당신의 가장 충실한 팬입니다

오늘 녹화 잘해 무리하지말구 8ㅅ8..

감기인거에여 ㅜㅜ

탱구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