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WICE(트와이스)  SNS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트와이스(TWICE)는 대한민국의 9인조 걸 그룹

2015년 두 달동안 진행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SIXTEEN을 통해 9명의 최종 멤버들이 선발~

2015년 10월 19일 타.이.틀.곡 "OOH-AHH하게"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

20일 첫 번째 EP 앨범 THE STORY BEGINS 발매와 동시에 데뷔 쇼.케.이.스로 데뷔~



twicetagram쨔쟌! 드디어 저희 트와이스의 첫! 

네이션 콘서트를 끝냈습니다! #자축자축자추욱🎂🎂

오랫동안 꿈꿔왔던 저희의 또 하나의 꿈이 이루어졌네요! 

여러분들이 무대 하나하나 마다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더 더 힘나고 신나게 즐겼던 것 같아요 

너무 소중한 추억이었고 

#2년후에만나요 😚 그땐 다 #미자탈추울ㅋㅋㅋㅋ

제와피 네이션팬분들! 우리 #원스 분들! 사랑해요 잘자요😜



twicetagram오늘 knock knock 활동이 끝났어요!! 

3주동안 우리 트둥이 보러와주신 원스! 

너무 고마워요 목이 터져라 응원해주고 

그리고 막방까지 1위 안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콘서트 투어도 잘하고올게요! 그리고 알죠? 

끝날때까지 끝난게~~~~아니다! 

그동안 아프지말고 ! 사랑해❤️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사진 팬댓글~

#모모링 #모모모모 #모모 #샤샤샤 #샤샤샤사나 #사나 

#나연 #쯔위 #다현 #지효 #채영 #전연 #투둥이들 

#투와이스 #twice #투와이스짱

언니!저 트와이스 인스 사진 굿즈모으고있어요!

트와이스 언니들 사랑해요.



twicetagram

500일에 1위 선물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원스 싸랑해용‼︎

열두시가 되면 닫혀요

사랑해요 이쁜누나

모모 언니~~

모모야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요ㅠㅠㅠㅠ빨리 낫길ㅠㅠㅠㅠ

늦었지만 정말축하하고 저희도사랑해요~~~



채영이 사랑해욤~~♡

챙안경 엄귀다 엄귀ㅜㅜ

사나찡 카와이이♥

저요트와이스팬이에요

너무 이쁘다ㅠㅠ

안경도 잘어울리는 트와이스


TWICE(트와이스) "KNOCK KNOCK" M/V 동영상



twicetagram#트와이스#TWICE

#원스#ONCE #1주년

원스! 정말 고마워요

내일 V앱에서 봐용 굿밤!

트와이스언니들화이팅!♥♥

손도 예뻐❤️

손도 이쁜 트둥언냐들ㅠㅠㅠ

손두 이뿌다~~

추카해염 ♡ 아자아자하자 !



twicetagram딱 일주일 전 사진들...ㅎㅎ

슬픔이 언니가 찍어주셨어용 ㅎㅎ

#낙낙 ♡♡♡

트와이스 파이팅🍭🍭🍭

예뻐여!!! 역시 모모언니^^~~

우리 모모링도 화이팅!일본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슴.

ㅋㅋㅋㅋㅋ언니 홧팅해요



twicetagram

하니선배님 설현선배님 너무 감사합니다!! 

2번째로 같이 무대해서 정말 큰 영광입니다☺

이번 컨셉이 저번보다 더 상큼한 것 같은데 

원스 여러분들 예쁘게 봐주셨어요?

#내남자친구에게#핑클



twicetagram

으쌰으쌰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원스들🍭❤️ 

#트둥이들도수고하자

너무 새침새침한거 아니에요ㅜ?♡

이쁘다 twice♡

나연은 언제나 예쁨!!!

매일이 리즈 우리 임토끼

나연이 넘 이쁘당♡♡♡

나연언니 예뻐요



twicetagram원스 여러분! 

이번 주 일요일 밤 11시 시간 어떠세요? 

시간 있는 원스분들, 미챙의 눕방 보실래요-?❣️

미챙은 사랑입니다 ❤️

여신이다앙~♡갓트둥~♡~♡

저기! ... 미나싼~ 사진를 많이 찍어쥐~~~

채영이 누나 너무 귀여워요~~♥



twicetagram

나도 채영이한테 편지를 받았거든!

사랑해 고마워😚

#내친구챙이

이 사진도 예뻐요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

이뽀여 보고싶을 외모...



twicetagram음...다현언니가 이제 곧 성인이 됩니다. 

성년의 날에 받는 선물 중에 뽑오를 

제가 안해주면 너무햄 너무햄 하니깐요:-) #챙

트와이스 이쁘다

둘 다 너무 귀 엽 다는

다현언니 성.인.이 되신거 축하드림니다ㅋㅋㅋㅋ♥

울 챙이 뽀뽀 좋아하는 건 ㅋㅋㅋ



twicetagram아까 v앱이 너무 끊겨서.. ᕙ(•̀‸•́‶)ᕗᕙ(•̀‸•́‶)ᕗ 

그래도 멋진 호주바다를 원스분들께 

보여드리고픈 목표는 이루었습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구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wicetagram

오늘 수지언니 무대 너무너무 예뻤어요~🌹🌹 

언니 축하드려요-! 

항상 잘 챙겨주시구 신경 써주셔서 감사해❤️🌈💘 

수지언니 짱! @skuukzky


161204 트와이스TWICE 여의도 팬싸인회 

젤리젤리 무대 영상 및 마무리 인사 영상





twicetagram모르시는 원스 있나요? 

저의 친구 고민중이라고 해요! 

오랜만이죠😊



twicetagram요즘따라 간장게장 사랑이 더더해진 

사나가 심심해서 갑작스럽게 올리는 셀카입니다❤︎ 

네 간장게장은 정말정말 사랑이구요❤︎ 

요즘 쌀국수 사랑두 점점 생기기 시작한 거 같구 

칼국수랑 수제비 사랑은 뭐 여전합니다..❤︎ 

제가 지금 자다 일어나서 좀 이상하지만 이해 부탁드릴게요 

이상 사나였습니다❤︎ 

(하지만 제 넘버원 취향저격은 #원스....❤︎❤︎❤︎)키킼



twicetagram원스 여러분!! 

많이 많이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전 하셨던 분들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멤버들도 많이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진짜 정말 원스 짱!! ㅎㅎ ❤❤❤ 미나리가 🐧



twicetagram모두들 새해 복 잘 받는 중이신가요?! 

저는 운전 연습하면서 잘 지내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집에 돌아오시면서 안전운전! 하셔야해요💜 

남은 연휴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원스들#뒤에타#놀러가자#붙으면..#근데저이제좀잘해여


본격아이돌 혜자방송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트와이스 풀버전 동영상



언너 정말 예뻐요

하 부럽다 빠기양ㅠㅠ

대박이 대박 귀여웡 그리고 나연언니도 귀여웡

귀염+예쁨=완벽함♥

아!!!질투나!!!!



twicetagram콘서트 하루 전 ~ 티져사진도 떴지롱 

긴머리 시절이지용..

오늘도 화이팅-!!! 내일도 화이팅 

트와이스 화이팅!

#knockknock#콘서트하루전



twicetagram절대 잊지못할 #졸업식

너무 행복합니다 TT 

졸업이라는 말이 정말 아쉽고, 

다신 돌아오지 않을 시간인 교복을 

입었을 때를 추억하면 그리울 것 같아요. 

한림예고 입학하기 전부터 꿈을 갖고 

또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던 때가 생각이 나는데, 

그 시간이 있었기에 지금의 트와이스 다현으로 있을 수 있고 

그것에 대해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같이 졸업한 친구들 축하한단 말 꼭 전하고 싶고, 

졸업 축하해준 멤버들, 

ONCE, 모든 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졸업식 끝나고 멤버들이랑 짜장면 먹었어여 😋 예쓰!! )



twicetagram요새 다현언니가 밀고 있는 "너~~~" 를 가지고 

제가 한번 느닷없이 멤버들에게 가서 해봤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들 반응이 제각각 이에욬ㅋㅋㅋㅋㅋ 히 

마지막은 나~~~~ (챙) 브이로 확인하세영



twicetagram어제 숙소와서 

너무 신난 나머지 이런 셀카가 있었네여..원스 짱 

저만 콘서트 후유증 있는거 아니져?

#KNOCKKNOCK 많이 들어주세여💘



twicetagram어제 팬미팅 즐겁게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 예쁜 랍스타 보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요. 

그리고 원스가 주신 서포트 🍓🍚🍰🍦🍫🍹🍤

감사합니다



twicetagram여러분-! 

오늘 눈도 오고 정말 추웠는데, 

이렇게 저희보러 많이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ㅠ 

캔디봉 정말 많이보여서 감동했어요~! 

오늘 디지털음원 본상도 받고 

또 대상까지 받아서 너무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 원스 덕분인거 알죠?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