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아름다운 여인 사진


일본에는 기모노, 외국에는 정장, 중국인은 중국 옷 바로 중국 전통의상, 고대로 부터 중국 의류는 "국가의 얼굴"로 사용되고 있었다고 하네요, 수 천년 동안 한 복장의 일종 삶의 미학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중국인들의 삶의 방식의 연속인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 아름다운 여인 사진 함께 감상해보시죠



전통적인 민족 의상을 의미하는 중국 전통의상



수천년 동안 전반적인 스타일이 가볍고 집중하기 쉬우며, 사람과 자연의 조화



넓은 가운, 큰 소매, 옷의 주요 특징이라고 하네요




중국에서 중국 전통의상, 드레스를 입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소위 신사, 수오의 신사, 사람이 어려움을 겪었는지 환경의 변화로 인한 것이 아니며, 그의 야망과 덕을 바꾸는 것이 신사의 길



모든 중국 전통 축제에서 엄숙하게 자신의 민족 전통 중국 옷을 입을 수 있는 전통의상, 그 세련된 새 옷에 비해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을만큼 중국 천년기의 중국 복장을 계속하기 위해서만 오고 싶네요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아름다운 여인 사진



언젠가 중국 전통의상을 입은 중국인이 전 세계에서 놀랄 수 있다고 믿고 있다네요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아름다운 여인 사진



섬세하고 눈길을 끄는 눈썹, 웃음과 상냥한 목소리



푸른 녹색 연기 셔츠, 꽃 안개 푸른 잔디 얇은 연기 원사를 착용, 흩어져있는 꽃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아름다운 여인 사진




엄숙하게 자신의 민족 전통 중국 옷을 입을 수 전통의 관습의 의식이 가득한. 그 세련된 새 옷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아름다운 여인 사진



중국 전통 축제에서 엄숙하게 자신의 민족 전통 중국 옷을 입을 수 중국 전통의상



중국 전통의상 한복 중국아름다운 여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