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SNS 사진


요즘 인기 많은 예능프로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편 스웨틀라나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5일에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여러장의 사진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러시아 출신인 스웨틀라나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는 인스타그램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편^^



스웨틀라나는 긴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향해서 하트를 손으로 만들어 보이며 눈웃음 짓고 있는 청순미 가득한 여신 사진이네요



러시아 편에 출연중인 스웨틀라나는 인스타그램에 "11회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이자 마지막 편에는 친구들과 나의 여행이 펼쳐집니다"라고 코멘트를 달았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편에 출연 중인 스웨틀라나 미모가 화제 되고 있네요



"친구한테 한국을 많이 보여주고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녀 봤는데 과연 어디가 나을지 저도 되게 궁금해요! 다음편에 눈에 다래끼가 나서 못생긴 채로 녹화했어용 미리 사과드려요"



 "가끔 나는 내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할 때가 있어. 묘한 기분 들면서 나는 나인지 아닌지 헷갈리고 확인하는 방법도 없고 내 주변 사람들이 나 같은 사람인지 모르겠어. 암튼 그렇다고. 다들 그럴 때가 있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SNS 사진



착한 알베르토와 미모의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사진 찰칵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팔색조 여신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사진들



"러시아 워낙 넓어서 지역마다 문화도 조금씩 다르니까 동쪽에서 온 러시아사람들이 어떤지를 볼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러시아 편이 노잼일까봐(재미없을까봐)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러나 저도 영상 보다가 제 친구들의 매력에 빠졌어요"라고 말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와 친구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친구들 레기나, 엘레나, 아나스타샤와 함께하는 한국 여행기



러시아 출신인 스웨틀라나는 한국 드라마를 보고 한국에 푹빠져서 유학을 오게 됐다고 하네요


스웨틀라나 이렇게 예뻤어?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동영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인스타그램 SNS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이런 귀여운 모습도 있네요


최근 방송된 편에서는 친구들과 노량진 수산시장 방문과 산낙지 먹방, 아쿠아리움 방문기 등 즐거운 모습을 담은 편이 방송되었죠, 앞으로도 기대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편 스웨틀라나 친구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의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죠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