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름다운 페이퍼 커팅 아트 사진 종이 예술가 아티스트


뉴욕에서 활동중인 섬세한 종이 조각 아티스트  Maude White 오직 손과 칼로 만들어 내는 예술 작품들 함께 감상해보시죠



종이와 칼만 있다면 이렇게 멋진 얼룩말을 표현할 수 있는 섬세한 작업으로 유명한 종이 아티스트 작품이네요



페이퍼 커팅 실력도 대단하지만 상상력과 창의성 역시 대단한 것 같죠?



인내심과 엄청난 노력이 필요해 보이는 종이 예술가 Maude White



칼만 있으면 종이로 이렇게 멋진 여인의 머리결 표현하는게 놀랍네요^^




스토리가 있어보이는 멋지고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내는 종이 예술가네요



비슷한 페이퍼 아트를 보긴 했지만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어내는 건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볼수록 감탄사만 나오는 정말 멋진 예술 작품이네요



따라한다고 아무나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없겠죠?



종이를 이렇게 멋진 머리결로 만들 수 있다는게 정말 감탄만 나오네요^^



그림으로 이런 멋진 작품을 만들기 힘들 것 같은데 칼만 이용해서 만들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해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아름답고 멋진 페이퍼 커팅 아트



종이 예술가의 멋진 작품들 감상해보세요



정말 섬세하면서도 멋진 작품들 따라해 보고 싶어지는데요^^



꽃이 정말 아름답죠? 이 모든 작업을 오직 칼 하나로 만들었다는게 놀랍습니다^^




보고 또 봐도 멋진 페이퍼 커팅 아트 작품들 



아름다운 페이퍼 커팅 아트 사진 종이 예술가 아티스트



독수리 작품 정말 멋지네요, 봐도 봐도 또 보게되는 매력이 있는 작품들이네요



페이퍼 커팅을 이용해서 만든 부엉이 작품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완성할 수 있을까요? 궁금해지는데요 ㅎ 



코끼리 정말 잘 만들었네요^^ 



아름다운 페이퍼 커팅 아트 사진 종이 예술가 아티스트



http://bravebirdpaperart.com

https://www.instagram.com/maude_alta


페이퍼 아티스트 Maude White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보다 다양한 페이퍼 아트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놀랍도록 멋진 실력을 가진 페이퍼 아트, 종이 조각 아티스트 작품들 정말 멋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