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미있는 푸드아트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달걀로 만드는 재미있는 작품 푸드아트 함께 보시죠^^

여기 달걀을 가지고 재미있는 작품을 만드는 분이 있네요

바로 멕시코 출신의 미셸 발디니(Michele Baldini)

그는 이렇게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

별다른 도구 없이 뒤집개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하는데 신기하죠?


뉴욕의 도시를 이렇게 만들다니

표현력이 좋은 것 같네요

창의성이 대단한 것 같죠?

실력도 좋은 것 같아요

딱 봐도 애플로고라는 것 알수 있겠죠

달걀 와이파이 작품

한번 따라해서 만들어 보고 싶은 충동^^

상상력과 창의력 그리고 손재주가 필요해 보이네요

축구하는 재미있는 모습도 달걀 푸드아트 작품

스타벅스 로고죠?


재미있는 푸드아트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재미있는 푸드아트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너무나 재미있고 신기방기한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음표도 이렇게 멋지게 완성 시켰네요 푸드아트

재미있는 푸드아트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웃기죠?ㅎ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네요

특징을 아주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재미있는 푸드아트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흰자와 노른자를 이용해서 만드는 달걀 푸드아트 작품들

단순해 보이지만 매력있는 푸드아트 작품이네요

달걀로 표현한 오토바이 푸드아트 작품 바퀴가 인상적이네요

재미있는 푸드아트 달걀 푸드아트 인스타 사진

https://www.instagram.com/the_eggshibit


인스타그램 접속하시면 더 다양하고 멋진 작품들 감상하실 수 있어요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만들어낸 멋지고 재미있는 달걀 푸드아트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