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작가 Adrian Limani


달을 이용해서 사진을 재미있게 촬영한 사진작가

매일 보는 달이지만 사진작가 Adrian Limani는 달과 사람의 행동을 접목시켜서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달이 축구공인 듯 차는 듯한 행동의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실제 촬영한 사진인지 합성사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창의적이며 조금은 신선한 것 같아요

누구나 봤을 법한 사진이지만 그래도 재미있네요

달을 기대어 보는 남성 정말 이렇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신기하고 재미있을까요?

이번에는 달이 농구공으로 변신하네요 ㅎㅎ


달을 이렇게 손으로 만져볼 수 있다면 상상해봅니다^^

달로 얼굴을 가린 사진이네요 재미있죠

달을 들고 있는 소년 정말 달을 들고 있는 것 같죠?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작가 작품

달과 사람의 액션이 적절히 조화가 잘되는 것 같네요 멋져요


달을 끈에 묶어서 이렇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면 상상해봐요

정말 멋진 작품이네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작가의 작품들

주로 실루엣 그림자를 이용한 멋진 작품들

합성사진이겠죠? 실력이 대단하네요 멋진 사진 작품들

상상속에서 가능한 것들을 이렇게 표현하는 것 같네요

https://www.instagram.com/adrianlimani/


위 인스타그램 주소 방문하시면 더 멋지고 다양한 사진 작품들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