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유(IU) 컴백 SNS dlwlrma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아이유(본명: 이지은, 1993년 5월 16일 ~ )는 

대한민국의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아이유(IU)라는 이름은 'I'와 'You'를 합친 합성어로 

'너와 내가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라는 의미


2015년을 빛낸 최고의 한국 가수 2위, 

2015년 아이돌 선호도 1위 - 한국갤럽


dlwlrma 인스타그램 사진


2008년 9월 18일에 <미아>라는 하이브리드 팝이라는 

다소 생소한 장르의 곡으로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데뷔


2009년에 발표한 정규 1집 <Growing Up>에 실린 

<Boo>라는 댄스곡으로 본인의 이미지를 변신

2009년 11월에는 두번째 미니음반 <IU...IM>을 발매했고 〈마쉬멜로우〉라는 곡


타이틀곡 〈좋은 날〉이 발매된 지 하루만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

SBS 인기가요에서 뮤티즌송, KBS 뮤직뱅크 K차트 1위,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

젊은 여성 솔로 가수중에서도 "국민 여동생"이라 불리며 독보적

이때 선보인 3단 고음 열풍은 아이유의 이름을 가요 팬들에게 각인



아이유 sns 인스타그램 사진 팬 댓글

"청순은 언니가 다 해먹으시네용 ㅠㅠㅠ아귀여워용"

"내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사진이다💕 내배경화면 예쁘니"

"아 진짜 청순해 완전 아기 같아 솔직히 말해요 25살이 아니라 25개월이죠?"

"눈이 참 이쁘다...렌즈끼지마요 눈 너무 이뻐 ㅠㅠ♡"



아이유는 사랑입니다!!^^

진짜 너무 너무 예뻐요

당신의 미소가 아름다워요.

넘 이뻐요^^좋은꿈 꾸세요^^♡

넘넘 이쁘당♡

이렇게 예쁘면 어쩌자구요 진짜~!~!~!!!!!!!!♡♡♡♡♡♡



dlwlrma 홍콩 다녀올 때까지 보고 있으라고!

어쩜....안어울리는게없을까...

일하는여자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진짜 사랑해요💓

아 진짜 너무 예쁘다... 대박이야 징짱

크크 내추럴 징짱 너므 예뻐요!!

너무 귀엽고 예뻐요!!~~



dlwlrma 다녀올게 홍콩!

당신한테 저는 그냥 팬이지만 저한테는 당신이 제가 영원히 사랑할 사람이에요.

잘 다녀와ㅠㅠ 사랑한다ㅠㅠ

잘다녀와^-^지은아

언제 와여?ㅠㅠㅠㅠ노래듣고싶어유ㅠㅠㅠ

이거 다시 봐도 짱이다 레전드...



헐!! 저 뒤에 걸려있는 노란의상이 이번 

카톡이모티콘의상이네여??!! 잘어울려요♡♡♡

아이유도 다이소 거울써

앗 징쨩 거울이랑 제 거울이랑 똑 닮았네요♥ 

얼굴이랑 몸이랑 노래실력도 닮았으면 좋았을텐데..ㅋㅋ

엥 요즘 이표정 꽂히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으갸갸갸갸객 아기병아리걑아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



요거 옷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예쁘고 귀엽고 병아리 같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아이유❤

이렇게 심하게예쁘면 내가널사랑해

이 사진 너무 예뻐요



dlwlrma 치즈 만들 준비 하기

손이 예쁘네 아담아담

아ㅠㅠ계속 보게돼 너무예뻐

손 진짜 작아ㅠㅠㅠ귀여워ㅠㅠ

사랑스럽다ㅠㅠ

생일축하해요 ♥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dlwlrma 고마운 친구가 보내준


공부를 많이 하면 공부가 늘고

운동을 많이 하면 운동이 늘고

요리를 많이 하면 요리가 느는 것처럼

무언가를 하면 할수록 늘게된다

그러니

걱정하지마라

더이상 걱정이 늘지 않게

<걱정하지마라>



이와중에 다리너무 얇다 ㅜㅜ

비율이 짱이요.

아개웃곀ㅌㅌ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

언니 너무 섹시

진짜 바지같아욬ㅋ

헐 진짜 바진줄

ㅋㅋㅋ 자세좀 잡을줄 아시는 분이네용ㅋㅋㅋㅋ

바지 아니예여?ㅋㅋㅋㅋㅋ



컨택능력 좋네요 손위치가 바꼈지만 ㅎㅎ

한국시리즈가자~

손을 반대로 쥐어야지 ㅋ

이 언늬 빨간장갑 무섭다 ㄷㄷ

스트레스 잘푸네요ㅋㅋㅋ



dlwlrma 오늘 볼!터!치! 했다

아주 예!뻤!다!

ㅋㅋㅋㅋㅋ언니 귀여워요ㅜㅠ

짱!예!쁘!다!❤

완전 이날 최고로 이쁜날 💕 공주님 피부봐ㅠㅜㅜㅜㅜㅠㅜ❤️❤️

이쁨유 매력유 귀염유 상큼유 깜직유

생 ! 일 ! 축 ! 하 ! 해 ! 요 ! ♥



dlwlrma 경복궁 나들이

어떤게 꽃인지

이건 진짜 지금 봐도 예쁘다ㅠㅠㅠㅠ

365일 이뻐줘서 너무 고마워 징짱❤

이거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청순청순 아이유 예쁘다!!

예뻐요~~항상 응원합니다~^^♡

이런 셀카 한장만 더요!!!! 사랑합니다



고마워 꽃길만걷자😍

왜이렇게 말랐어 걱정된다 많이 먹어요 ㅠㅠ

뭘해도 구엽고 깝찍 하시네요.

살 좀 쪄요ㅠㅠ

언니 뼈다귀ㅠㅠ

언니 귀여워요ㅠㅠ

발들고 찍었네 ㅋㅋ

사랑해💕생일축하합니다💕

너무 예뻐 키는 또 왤케 커?! 

울 예쁜 아가씨 아이유!! 

dlwlrma 생일 끝! 감사합니다 내일 이 시간에는 제가 드릴게요 선물💗

저거 지은이가 직접 쓴거라며

이렇게보면진짜애기같애❤❤❤❤❤❤❤너무기엽자낭....

어니늬 깨끗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

항상 좋은 곡 줘서 고마워요💕

와 언니진짜이뻐👍 내마음을받아줘❣❣

마음 노래가 음색이 좋아요 ♥

지금 듣다가 생각나서.. 제 인생곡이에여ㅠㅠㅠㅠㅠ


아이유 변신합니다~^^


홍콩팬들과 기념샷


[IU TV] ‘24 STEPS’ in HongKong 홍콩 방문한 아이유 동영상



dlwlrma 카트면허증

누나는 엽사장면도 예쁘네♡♡♡

아니 원래 저러면 엽산데 ㅜㅜ 언니 너무 이쁘자나 💘

아...저거 저 주면 안돼요?ㅋㅋㅋㅋㅋ

아니 대부분 이렇게 막찍으면 엽사로 나오던데?

으앙ㅠㅠㅠ 언닝 넘나 귀여우셔요😍😍😍❤

아고아고 신났다 지은언니 ㅜ

아무리봐도 이 사진 넘 귀엽자나요!!



달콤한 사진이네요~~

이탈리아인가요? 최고이쁘다💕

토끼토끼해

뭔가 끌리면 인연이 있다는거다

오래오래 건강해야되여!!(?)ㅠㅠ언니💕

피부색부러워요..😂😂

헐 언니 너무이뻐요



dlwlrma 모두 고마웠어요 정말! 고맙습니다

백설공주같으시당

언니 사랑해요

너무사랑해 누나 아이유

이쁘다 지은언니 💗💗💗💗💗

누나 미국에 오면 내가 가이드해줄께



천상 여자 십니다.

너무 이뻐요♡♡

왜케 예쁨?

언니 보고싶어ㅠㅠ

지금님 어디가셨나요ㅠㅠ

사랑해요 LOVE YOU

너무 이쁘시다



매력있어요!!심쿵 지은언니^^짱

기타 선율을타고

완전 섹시! 완벽하시네 ㅎㅎㅎ

와~~언니는노래도잘하시구미모도 여신이규!

짱짱 좋아요❤

다리 얇은거봐.. 완전 예뻐여!!!


[onlyU独家]160820 IU(아이유) - Good Day(좋은 날) 동영상




dlwlrma 한터찡 예쁜 짓

보고시퍼요 언니♡

보고싶어~~~

ㅋㅋㅋㅋ귀여우셔ㅎㅎ

아..이거 진짜 여신인듯!!

절세미녀다정말. 어떻게저렇게이쁘지?



dlwlrma 인나찡으로터 온 간식차2

#손이큰인나찡

아이유인나는 👍

다이소 슬리퍼 ㅋ

언니 사랑해

♥아이유인나♥

아이유인나 보고싶다

아이유인나는 진리지

헣 인나언니가..ㅋㅋ

지은언니 여신💚



dlwlrma 아달에서 보내주신 커피차와 선물 전부 감사합니다!     

태생부터이쁜얼굴♡

수고했어징짱ㅠㅠ

언니덕분에 아달 재밌게 잘봤어요ㅠㅠㅠㅠㅠ

귀여워유ㅠㅠ

귀여웡

너무 귀여버

귀요미!! 잘자요~



아진짜 이거 너무 예쁜거아닌가 

내가 입덕은 귀호강 러빙유로했어도 진짜 너무예쁘다

완전예뻐요~!

초점이 식물한테 맞춰있어요ㅠㅠ 맴찢

뭔가흐리다했더니 초점이ㅠㅠ.. 얼굴만흐리네여

언니 진짜 이뻐여♥

아이유 보고프다


아이유 홍콩 방문 동영상



dlwlrma 하루 늦게 올리는 땡스타그램!

배부르게 먹고 난이도 최상의 시험지 푸느라 다 소화됨

고마워요 우이아닷💕 잘 먹었습니다🍴

#아이유닷컴

언니는 살좀 쪄야되요 넘 마르셔서 걱정이야 ㅠ

마니먹구힘내시오

믿고보는 아이유!!

먹고싶은건 죄가아닙니다 !!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이 !!

맞아요 먹고싶은 것 죄야 아니잖아요

항상 이쁘고 사랑합니다

언니 너무 사랑해요



너무예쁘미네여^^

와시 개이뻐 언니 진짜 이뻐오ㅠㅜ

꺆 분위기 완벽한여자 ..

오메~~~여신같아여~~!

느낌 있어요.

언니 너무 예뻐요❤️❤️

너무 예쁜 지은언니♡지은이 언니는 천사♡



당신이 저한테 모든것이에요.

아 진짜 왜케 이뻐요 언니ㅠㅠㅠㅠㅠ 완전 반햇다..

언니 너무 너무 너무 애뻐요

이건 엄청난 레전드@사진 ㅠㅠㅠㅠㅠㅠ

언니 진짜 완전 이쁘여~ㅠ

언니 진짜 예뻐여..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달의 연인은 최고의 드라마!ㅇㅅㅇ

으앙 둘이 너무 가까워

달의연인 때문에 아이유 언니가 더욱 좋아졌습니다!!

마지막 장면을보고 울고, 나는 서로를 죽일 왕자를보고 슬펐다

언니 season2 제발



아이유는 단발 너무 잘어울립니다

말투 귀욥지요

긴머리든 단발이든 캡짱

사랑 스럽다 네가 너무 좋아 꺄아

징짱 덕분에 단발병 오지게 와요 ㅜㅜ

지금껏 본 여자중에 감히 단발이 제일 잘 어울리는 처자

넘이뿌당...ㅠ.ㅠ

이사진은 볼때마다 초여름 첫사랑 여주 같아ㅠㅠㅠㅠㅠ

아련하고예쁘고다해ㅠㅠㅠㅠㅠ


SBS [힐링캠프] - 김창완&아이유 '너의 의미' 동영상



이뽀 이뽀♡♡♡

사랑아 지은해

왤케 이뻐욘ㅠㅠ

누나 참 이뻐요 ~~ 

누나랑 한번 만날수있다면 좋겠네요

갈수록 이뻐지내

백설공주같아요..

왤케이뿌..



귀엽고 사랑스럽당♡

두번째 심쿵사를 선물합니다

갓지은..어디까지 예뻐질런지 후하

이쁘다~~

넘 귀여위여!!!

와 이사진 장난아니게 이쁘다...❤

키여워영~~💕💕

꺄아 심쿵사 (쿵)



아 너무예쁘고

보고싶다~ ♡

사랑해요

졸귀탱이당

눈 엄청 크다

항상 봐도 봐도 보고싶은 아이유♡

눈 크고 초롱초롱한거봐ㅠㅠ



예쁜 딸❤️

달의 연인 해수 왕소♡

해수보고싶다... 여깄네

나두 언니딸 하구십따ㅠㅡㅠ

솔직히 이렇게 귀여운건 반칙 아닌가?

따님이 쏙 빼닮음. 부러버ㅠㅠ

지은아~ 보고싶다!!!!



진짜 이렇게 예뻐도 되나? 여신

오오오 나 아이유왓던곳 간다~~~

너무 이뻐여

살 너무 많이 빠졌어요 언니ㅠㅠㅠㅠ

너무 말랐자너ㅜㅜㅜㅠ

자연스러워 더 예뻐 보이는 사진



dlwlrma 아니야 아니야 그건 거짓말 

댄서들이 더 짱이라고 전화 왔어요

아너무예뻐ㅠㅠㅠㅠㅠ응원해요 항상

웃을 때 젤 이뻥

너무이쁘다ㅜㅜㅜ

새해 복 마니마니 받아 츄츄츄잉껌^^

아이유 사랑합니다 홧팅♡♡♡